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벤트

이벤트

이벤트

게시판 상세
제목 [ 삼양렌즈 정품등록 이벤트 ]
작성자 삼양테크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4-04-0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37


[ 2024 봄이왔나봄 삼양렌즈 정품등록 이벤트 ]



이벤트 대상 렌즈를 구매하시고 정품등록 후 이벤트 응모 및 승인 완료된 모든 고객님께 선물을 드립니다.


• 제품구매기간: 2024.04.01(월) - 2024.04.28(일)


•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기간: 2024.04.01(월) - 2024.05.05(일)
    *등록기간 이후에는 이벤트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셔도 사은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 


• 이벤트 응모방법: 
정품등록 신청 (link)  >  구글폼 제출 (link)

• 선물 발송기간: 정품등록 신청 후 4주 이내 순차 발송


[ 이벤트 대상 렌즈 ]


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
AF 35-150mm F2-2.8 FE
AF 24-70mm F2.8 FE
AF 135mm F1.8 FE


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
AF 35mm F1.4 FE II
AF 50mm F1.4 FE II
AF 85mm F1.4 FE II







 유의 사항:

본 이벤트는 해당 제품을 2024 4 1일부터 2024 4 28일 내에 구매하고 2024 5 5일까지 정품등록 후구글폼 제출하여 별도의 이벤트 응모 및 승인까지 완료되어야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이벤트 응모 시 구글폼을 활용하여 소비자 정보를 수집할 예정입니다개인 정보 수집에 미동의 하신 경우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중고양도리퍼 제품환불 받은 제품 및 사은품으로 증정 받은 제품은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반드시 이벤트 대상 렌즈 정품등록 하여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.

정품등록 후 등록 취소 또는 양도 판매한 경우 등은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정품등록 신청 승인에는 최대 3 영업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.

정품등록 시 영수증매출전표인터넷 주문내역 등 '구매일자확인이 가능한 구매증빙 자료가 필요합니다.

구매 영수증은 신용카드 영수증국세청 승인 현금영수증만을 기준으로 합니다. (간이 세금계산서 등 구매일 증명 불가능한 영수증 제외)

본 이벤트의 내용 및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하여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특히 사은품 한정수량 소진 시에는 이벤트 중이라도 자동 종료됩니다.


 이벤트 신청 안내:

응모 중 착오로 인한 중간 종료 건(이벤트 미응모)에 대한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므로정품 등록 후 반드시 이벤트 응모까지 완료 부탁 드립니다.

정품 등록 완료 후 이벤트에 응모하였더라도 이벤트 기간 중 구매한 고객이 아니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다수의 렌즈를 등록 할 시동일하거나 유사한 정보 등록이 확인될 경우 이벤트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.

실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정품등록 및 이와 관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한 혜택 취득은 정품등록 취소 및 이벤트 혜택 취소 등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
 사은품 발송 안내:

이벤트 신청 페이지에 입력하신 연락처로 사은품이 발송됩니다신청 후 정보 변경이 어려우니 회원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십시오.

연락처 미/오입력으로 발생한 오배송에 대한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므로반드시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여 주십시오.

사은품은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 후 4주 이내 순차 발송되며 개인 사정에 의한 선발송은 불가합니다.

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은 원활한 배송을 위하여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합니다.

   (제공받는 자 : 주식회사 VRAVE/ 목적 : 모바일 상품권 발송 및 AS / 정보 : 이름,전화번호,이메일 / 보유 및 이용기간 : 이벤트 종료 시 즉시 폐기)

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메세지로 발송됩니다. (수신 불가능한 단말기로 발송 불가 / 지류상품권 우편발송 대체 불가 / 카카오톡 미사용 시 문자 발송)

   * 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은 교환형으로 신세계 백화점 및 이마트에서 교환 기간(발행 후 90내에 지류상품권으로 교환 하셔야 사용 가능하며교환 기간 만료 후에는 환불 및 사용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 이벤트 및 사은품 관련 문의:

관련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 1:1 문의를 통해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  * 이벤트 관련 문의는 행사 종료 후 1개월까지만 접수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 0401 삼양렌즈 정품등록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